이 글에서는 클래시스 주가 분석과 전망을 기업정보와 현재 시장 상황을 토대로 설명합니다. 주식을 시작하기 전에 기업의 재무 상태와 사업 모델, 성장 가능성을 분석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시장 전체를 보는 능력을 위해 경제 동향과 산업 트렌드, 경쟁사의 상황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최신 뉴스와 리포트를 주기적으로 확인하신다면 클래시스 주가 전망을 분석하고 성공적인 포트폴리오를 만들 수 있습니다.
클래시스 주가와 기업 가치 비교
클래시스 기업 분석
클래시스의 대표자는 백승한 이며 2015/01/15 에 설립되었습니다. 주식 시장에는 2015/04/03 에 상장되었으며 현재 전체 종업원 수는 390명 입니다. 본사 주소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208 클래시스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기업 분석을 위해서는 클래시스의 제무제표와 재무 비율 그리고 경영진의 역량을 파악해야 합니다. 그리고 기업의 주요 제품과 서비스의 경쟁력, 시장 수요, 차별화 요소를 분석하고 평가합니다. 클래시스의 전체 기업 순위는 [255위 / 2,098개 기업]입니다. 매력도 평가는 [1,588위 / 2,098개 기업]입니다. 현재 경제 상황과 리스크를 평가했을 때 동종분야 기업들의 평균적인 기술력 대비 주가에 비하여 현재 동사의 기술력 대비 주가는 고평가되어 있습니다. 분석 빅데이터 2094개 기업에 포함되지 않는 종목이라면 순위 관련 데이터가 없을 것입니다. 데이터가 없다는 것은 시장에 대한 영향력이 작다는 의미이지 규모가 작은 것은 아닙니다.
클래시스 주가 정보
클래시스의 현재 주가는 50,000원입니다. 전일 대비 -4.94원 이동한 모습입니다. 시가 총액은 3조2512억 원이며 발행 주식은 총 63,999,519주 입니다. 외국인이 보유한 비중은 76.06%입니다. 클래시스 기업의 영업이익은 896억 원을 달성했으며 배당 수익율은 4,069,839% 입니다.
단기 포트폴리오를 구성할 시 시가 총액과 장중 거래량도 살펴봐야 합니다. 클래시스의 시가 총액은 3조2512억 원이며 장중 거래량은 84,684원 을 기록했습니다. 대주주의 정보는 중요하지 않을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는 확인해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클래시스 주식 결론
매출 확대가 영업이익 성장 주도
*동사는 2007년 설립되었으며, 미용목적을 위한 의료기기와 미용기기 그리고 개인용 뷰티 디바이스 및 화장품 사업을 영위하고 있음. 클래시스 브랜드 내에서 주요 제품인 슈링크, 볼뉴머 등의 장비 누적 판매대수와 사용 횟수가 증가되면서 소모품의 매출이 증가하고 있음. 현재 클래시스 브랜드와 소모품의 매출비중은 각각 41%와 53%임. 매출처는 전세계 70여 개국 대리점 및 국내 병의원, 일반 소비자 등으로 이루어져 있음.
*2024년 3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29.3% 증가, 영업이익은 33.3% 증가, 당기순이익은 39% 증가. 소모품 매출 부문이 41.80% 증가하며 전체 외형 성장을 이끎. 장비 판매뿐 아니라 소모품 매출이 늘고 있다는 점도 주목할 만한 부분임. 슈링크 제품들에는 피부 위치나 상태에 따라 각각 다른 카트리지들이 적용됨. 초기엔 무상이지만 향후 비용 발생.
주식 투자에서는 수익을 올리는 것보다 지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러 종목에 분산하여 리스크를 줄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손실을 줄이기 위해 손절 기준을 설정하고 특정 손실 수준에서 자동으로 매도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감정에 휘둘리지 않고 외부 변동성에 냉정히 대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일정부분 현금을 유지하는 것도 필요합니다.
클래시스 단기 변동성에 너무 민감하게 반응하면 안됩니다. 장기적인 시각을 가지며 일정한 금액을 지속적으로 운용하는 것이 성공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배당과 수익을 다시 재투자하여 복리 효과를 얻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클래시스 주가와 기업 분석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행동의 결과는 본인이 책임진다는 사실을 잊지 마시고 좋은 결과 얻으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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